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3주년 페스티벌 업데이트

산업·IT 입력 2022-05-26 14:42:11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윤회의 엘리자베스는 최초의 빛 속성 영웅으로 해당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서 받는 피해와 아군 영웅이 열세 속성에게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도 공개했다. 


지난 전야제 기간 동안 한국과 일본, 그리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받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영웅들을 선정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윤회의 엘리자베스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섬멸전 ‘원초의 마신’ 및 정규 스토리 23챕터가 추가되고, 영웅 최대 레벨이 기존 90에서 100으로 확장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주년을 맞아 28일 간 출석시 최대 3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생일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이용자들은 별도 공지 시까지 '7대죄' 스타트 대쉬 이벤트를 통해 최초 접속 시 14일간 매일 11회 무료 영웅 획득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일리지 달성 시 다양한 영웅들을 UR 풀각성 상태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 출석 보상도 개편됐다. 신규 및 복귀유저들은 최대 강화된 SSR 등급 장비 세트, 풀각성 증표, SSR 영웅 확정 티켓 등 이전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주년 스페셜 미션 완료 시 영웅을 UR 90레벨로 한번에 성장시킬 수 있는 ‘원스텝 진화의 증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