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 나이스웨더와 협업…MZ세대 위한 한정 아이템 출시

산업·IT 입력 2022-08-09 15:17:17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T Y X 나이스웨더 콜라보 굿즈 10종 이미지. [사진=KT]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의의 20대 전용 브랜드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T의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로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Y의 브랜드 컬러와 청명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컬러에서 영감 받은 것으로, ‘Keep the Youth Forever’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한정판 상품은 여름 시즌에 맞춰 청량감을 줄 수 있는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운영된다. 본 스토어는 한여름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도심 속 바다를 콘셉트로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는 전시 공간과 대형 미디어월, 그리고 감성 포토 존으로 꾸며졌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은 “지난 2년 간 온전한 여름을 즐기지 못한 MZ세대에게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여름이 될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굿즈와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콜라보를 Y박스를 통해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