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 최신순
  • 인기순

레드벨벳 예리, 에이프릴스킨 화보 추가 공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에이프릴스킨 지면화보를 공개했다.  고기능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인 에이프릴스킨은 레드벨벳 예리와 함께 리즈갱신 비주얼을 공개하며 전속모델로서 첫 행보를 알렸다. 예리는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더욱 빛내는 완벽한 소화력과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을 연출했다. 강렬한 레드립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트렌디한 무드로 반전매력을 보여주었다.  화보 속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픽싱 쿠션'으로 역대 시리즈 4년 연속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베스트..
2020-07-07 유연욱 기자 56분전

더베인 채보훈 팬클럽, 무인비행선으로 입대 응원
지난 6월 30일 현역으로 입대한 더베인 채보훈의 팬들이 7월 4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무인비행선을 띄워 그의 입대를 응원했다.   채보훈은 1인밴드 더베인으로 그리고 최근에는 JTBC 슈퍼밴드에서 결성된 퍼플레인의 보컬로 활동했다.   채보훈은 더베인 데뷔 초부터 ‘펜타포트락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상상실현 페스티벌’ 등 국내 메이저 페스티벌의 경연을 석권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아왔다. 지난해 진행한 단독콘서트에서는 5초만에 표를 매진시키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2020-07-06 유연욱 기자 19시간전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 오픈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그 이후 태어난 Z세대) 사이에서 '플렉스(Flex)' 문화가 확산되면서 2030세대가 명품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는 과거 스테디 명품 브랜드와는 차이를 보인다. 클러치, 지갑과 같은 활용도가 높은 SLG(Small Leather Goods) 중심의 아이템들에 주력하는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명 독일군 스니커즈로 불리는 ..
2020-07-02 유연욱 기자 16:49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리뉴얼 기념 쿠팡 프로모션 실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일 오전 6시 59분까지 쿠팡을 통해 타임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네오젠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슬림하고 긴 손잡이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손기술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완성도 높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20-07-02 유연욱 기자 13:38

DCC 웹툰 '앵화연담', 카카오페이지 오픈 하루만에 구독자 10만 돌파
지난 2월 레디메이드 퀸에 이어 활발한 노블코믹스 사업 진행 중에 있는 DCCENT(디씨씨이엔티)가 사극 로맨스 '앵화연담'으로 다시 돌아왔다.   어도담 작가의 유명 웹소설을 바탕으로 재탄생한 '앵화연담'은 살기 위해 궁을 벗어난 궁주 이화와 몰락한 세도가의 장남 양사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수려한 동양풍 배경과 함께 서양 동화인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제작된 점 또한 눈에 띄고 있다.   이렇듯 매력적인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 입체적인 캐릭터들로 구성된 DCC 신작 앵화연담은 지난 24일&n..
2020-06-30 유연욱 기자 14:32

푸페이,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서
㈜푸페이(FUUPAY)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올해로 64회째를 맞으며 공식 후원사로 나선 푸페이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후원을 진행하여 한류 콘텐츠 산업의 진흥을 도모하고 회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1957년 5월 첫 대회가 열린 후 2020년 제 64회를 맞이하였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을 선발하는 가장 역사 깊은 이벤트다.  푸페이의 박병철 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
2020-06-26 유연욱 기자 16:07

W컨셉, 강력한 플랫폼 파워로 입점 브랜드 매출 상승 견인
최근 패션 소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에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W컨셉의 탄탄한 플랫폼 파워와 인큐베이팅 능력이 입증되고 있다.   W컨셉은 올해 1~5월 입점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플랫폼 내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인 3천여개의 브랜드 중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증가한 브랜드가 36%에 달한다. 매출이 2배 이상 신장한 브랜드도 366개에 달했다. 동기간 내 신규 입점 브랜드 수 역시 567개로 작년 하반기 동기간 (501개)보다 많았다. ..
2020-06-25 유연욱 기자 13:26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작 투자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오는 19일 전세계 동시 공개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가 제작 투자한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오는 19일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가 제작 투자한 첫번째 한국 드라마인 편의점 샛별이가 한국을 넘어 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SBS 금토 드라마로, 해외에서는 글로벌 OTT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전세계 동시 방영된다(중국, 일본 제외). 원조 한류 붐을 일으켰던 일본에서는 일본 로컬 OTT 플랫폼 유넥스트(U-NEXT)가 판권을 획득했다...
2020-06-16 유연욱 기자 16:00

장벽 없는 플랫폼ㆍㆍ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런칭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을 보면 그 시대에 어떤 직업이 가장 각광받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크리에이터는 2018년 처음으로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에 순위권에 진입한 이후로 매년 그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2020-06-05 유연욱 기자 12:43

뮤지엄 그라운드, <본다, GAZE> 등 3색 작품 전시회 진행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뮤지엄 그라운드'에서 올 상반기 다채로움 미술 작품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본다, GAZE>, <<전광영> Chapter 2 : Blue & Yellow>, <지극히 사적인 응시의 출력> 등 3가지 기획전으로 열려 다양한 작품 세계를 제시하고 있다.먼저 <본다, GAZE>는 극사실주의 장르와 문학작품의 결합을 통해 작품 감상에 대한 새로운 공감과 개인적 사유의 장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
2020-06-03 설석용 기자 15:07

색을 통한 마음의 균형 찾기 '4색 인간' 출간
세계적인 스위스의 심리학자 막스 뤼셔 박사의 색채진단법을 담은 색채 심리학의 고전 <4색 인간>이 우리나라에 출간됐다.   이 책은 인간 내면의 네 가지 자기감정을 색으로 진단하고 내면의 균형에 이르는 법에 대한 자기조절심리학을 이야기한다. 저자가 말하는 네 가지 색인 적색, 녹색, 청색, 황색은 인간의 네 가지 정상적인 자기감정에 상응한다. 각각 자기신뢰와 자존, 내면의 만족과 내면의 자유다. 이 책은 4색 인간의 속성을 통해 우리가 어떻게 하면 이 자기감정들을 발전시켜 서로 조화를 이..
2020-06-03 유연욱 기자 10:11

W컨셉, '펀딩 프로젝트' 정규화로 입점 브랜드와 충성 고객 연결
늘어나는 팬슈머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W컨셉이 본격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강화한다. 크라우드 펀딩은 사전에 목표한 주문 수량을 달성한 경우에만 그 수량만큼 제작을 하는 새로운 유통 방식이다.   W컨셉은 '펀딩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운영하던 크라우드 펀딩을 매달 고정 진행한다. 이번 정규화로 W컨셉에서는 앞으로 매달 첫째 주에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매 프로젝트는 오픈 후 10일 동안 주문을 받고 목표를 달성하면 2~3주 차부터 출고하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한 달 안에 고..
2020-05-28 유연욱 기자 13:34

마보X웨잇왓 히트 팟캐스트 콜라보ㆍㆍ나의 명상이야기 첫 독점 공개
국내 최초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대표 유정은)'가 웨잇왓(WaitWhat)과의 독점 협업을 통해 몰입형 스토리텔링 팟캐스트인 '나의 명상이야기(원제: Meditative Story)'를 국내에 첫 공개한다.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스타트업인 웨잇왓은 2017년 페이스북 마크 주크버그, 넷플리스 리드 해스팅스 등이 초대 손님이었던 'Masters of Scale'이라는 독특한 형식의 팟캐스트를 만들어 200여개국에서 천오백만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으로 유명하다. &nbs..
2020-05-25 유연욱 기자 17:25

아프로존, 3중 보습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를 선보이며,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젤과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로션 2종을 오는 25일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은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보습력과 함께 민감한 피부의 근원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딩 라인이다. 필라그리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의 3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분 균형을 맞추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또한,&nb..
2020-05-25 유연욱 기자 15:31

톤28, H&B 스토어 '롭스' 선크림 부문 베스트 등극
톤28(TOUN28)의 '블루라이트 방어 자외선 차단거리(B1, B2)' 기획 세트가 국내 H&B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한 익월인 5월, 가장 많이 팔려 선크림 부문 베스트에 등극했다.   블루라이트 방어 자외선 차단거리 선크림은 유기농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이다.실외 활동보다 실내에서 컴퓨터 모니터나 스마트폰으로 블루라이트를 접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크림으로 오로지 유기농의 방법으로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
2020-05-22 유연욱 기자 13:17

코스알엑스(COSRX), 여름 시즌 겨냥한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 런칭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지난 7일 인기 스킨케어 라인 풀핏 프로폴리스(Full Fit Propolis)에서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Full Fit Propolis Ultra Light Ampoule)'을 새롭게 출시했다.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은 기존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에서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되 산뜻한 사용감을 더한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계절이나 소비자들의 피..
2020-05-21 유연욱 기자 09:33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생생경제 정보톡톡' 방영··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서 행사 진행
5월 14일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서 봄철 피부 관리 요령 중 하나로 (주)레비레스코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제안했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과 함께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와 함께 본품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는 분당서울대학병원 피부과에서 기미 개선 8주 임상시험을 완료한 '퓨어화이트놀세럼 50ml'와 9가지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 및 제주 추출물이 함유돼 복합 주름..
2020-05-14 유연욱 기자 15:37

미하이스35, '엄마들의 1분 인터뷰 리얼후기' 영상 공개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육아맘들의 제품 사용 리얼 후기를 담은 '엄마들의 1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엄마들의 1분 인터뷰 영상은 미하이스35 제품 구매 동기 및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한 엄마들의 모습을 담겨 있으며, 미하이스35 간판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의 진솔한 후기도 담겨 있다.   특히, 건조한 아이를 위해 아쿠아버터 제품을 구매한 맘 고객의 솔직 후기 인터뷰, 직장 ..
2020-05-13 유연욱 기자 15:22

SUQQU(스쿠), 청량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 선보여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새로운 패키지와 여름 한정 컬러로 구성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이하 프로즌 썸머)를 선보인다.   스쿠의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마치 여름을 얼린 듯한 청량한 컬러와 빛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아이템 7가지로 구성했다. 아이시한 화이트 컬러 베이스와 블루 편광펄을 더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으며, 여름 한정 컬러로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
2020-05-08 유연욱 기자 14:58

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
2020-05-06 유연욱 기자 10:04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