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x써스데이 아일랜드, 원피스 케미 공개

S문화 입력 2021-06-04 10:37:3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여름 원피스와 뮤즈 공효진의 케미를 공개했다.

 

원피스 맛집다운 써스데이 아일랜드답게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스타일의 원피스 제품들이 출시된다.

 

[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소소하면서도 감각적인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여름 캠페인을 공개한 후 공효진이 제안하는 원피스가 완판되는 등의 더 큰 인기를 얻으면서 T.I와 공효진의 케미를 확인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리미티드 기프트로 제작된 <피크닉 백>의 경우 공효진이 들고 있는 러블리한 컷이 공개되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며 선보인지 얼마안되어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어 데일리하게 매일매일 즐겨 입을 수 있는 공효진만의 원피스 스타일링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였다.

 

원피스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를 공블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상큼한 옐로우 컬러 원피스는 레이스 스트랩 포인트의 라피아햇을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였고 새로운 느낌의 데님 오버롤 원피스는 청명한 여름날을 떠올리게 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 컬렉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