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롯데몰 여수점에 신규 매장 열어…오픈 기념 여름 프로모션 실시

S생활 입력 2021-06-23 09:08:4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씰리침대 롯데몰 여수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롯데몰 여수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전남 지역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의 기회를 선사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기존 롯데마트 여수점을 지역 특화형 매장으로 새단장한 롯데몰 여수점은 개장 한 달여 만에 당초 목표 매출의 51%를 초과 달성했다.

 

씰리침대 롯데몰 여수점은 씰리침대의 공식 대리점으로서 정품만을 취급하며 본사와 동일한 AS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수면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롯데몰 여수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목, 패브릭 등 여러 소재를 활용한 인기 프레임과 고급 베개 등 씰리침대의 액세서리 라인업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81일까지 ‘Cool night, Good nigh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롯데몰 여수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호텔식 침구 세트, 대나무 스프레드, 호텔식 코튼 베개, 방수 커버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주어진다. 또한 씰리침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을 지난 70여 년간 진화시켜 왔으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씰리침대는 2021년 현재 약 12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